20 |
취소/환불 |
반품하면 환불은 언제 되나요? |
Q
반품하면 환불은 언제 되나요?
A
반품 접수된 상품이 물류센터 입고후 영업일 기준 3~5일 정도의 검품기간이 소요되며 이후 반품으로 환불처리 가능합니다. 카드결제된 주문건의 경우 승인취소 요청 후 해당 카드사로의 취소 여부 확인은 영업일 기준 2~5일 이후 확인 가능하며, 계좌이체나 무통장 입금 결제된 주문건의 경우 등록된 환불계좌로 영업일 기준 3~5일 이내 환불완료로 확인 가능합니다.
2018-03-26 / 17:34:55
|
19 |
배송 |
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|
Q
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
주문 후 영업일 기준 익일 주문서 수집으로 물류센터 보유상품의 경우 결제일로부터 익일 출고를 원칙으로하고 있으며, 재고소진으로 제작 생산 되는 상품 또는 매장이동 입고 요청시 주문서 수집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~14일 정도의 상품 준비기간 소요되어 상품 준비 후 발송 됩니다.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 제화는 사이즈별 재고 수량에 따라 상품마다 배송기간에 다소 차이가 있으며 2개이상 주문시 합포장 불가로 개별 발송 되고 있습니다.
2018-03-26 / 17:34:01
|
18 |
반품/교환/AS |
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도 매장에서 교환이나 반품으로 환불 처리가 되나요? |
Q
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도 매장에서 교환이나 반품으로 환불 처리가 되나요?
A
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은 별개로 운영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매장에서 교환 또는 반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 주문내역에서 교환 또는 반품으로 접수해주시거나 DFD 통합고객센터(080-780-4500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2018-03-26 / 17:31:50
|
17 |
주문/결제 |
결제 후 결제 수단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Q
결제 후 결제 수단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결제 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은 어렵습니다. 주문후 영업일 기준 익일 오전 12시까지 고객센터로 주문취소 가능하며 기존 주문건의 취소 완료 후 결제수단을 변경하여 재 주문 부탁드립니다. 주문취소 문의 접수 시 순차적으로 결제수단 그대로 환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2018-03-26 / 17:28:55
|
16 |
반품/교환/AS |
수선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? |
Q
수선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?
A
- 소비자의 보관, 관리, 착용 부주의로 인한 심한 파손 된 경우 - 고객님께서 직접 수선처리를 하신경우 (Ex. 강력접착/덧뎀 등) - 가죽이나 소재자체가 손상된 경우 - 수입 상품 또는 일부 상품의 단종으로 소재 수급이 불가한 경우
2018-03-26 / 17:21:59
|
15 |
반품/교환/AS |
수선하려면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 |
Q
수선하려면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
A
상품 수선은 구매처에 따라 수선 접수처가 상이하여 백화점 또는 아울렛 구매 상품의 경우 백화점 구매 상품은 가까운 백화점, 아울렛 구매상품은 가까운 아울렛 매장으로 방문 후 A/S접수 가능하며
온라인 구매 상품의 경우 DFD통합고객센터(080-780-4500)으로 문의 접수 후,
[수선할상품과 수선내용, 고객명, 연락처와 주소]를 기재한 메모를 동봉하여 택배비 선불 결제후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면 상품 입고 확인 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- 보내실 곳 : 경기 광주시 쌍령동 15-1번지 DFD디자인센터 온라인물류
2018-03-26 / 17:19:36
|
14 |
반품/교환/AS |
수선기간은 얼마나걸리나요? |
Q
수선기간은 얼마나걸리나요?
A
수선기간은 물류센터 입고일로부터 약 2~3주정도 소요됩니다.
2018-03-26 / 17:18:27
|
13 |
반품/교환/AS |
수선비용은요? |
Q
수선비용은요?
A
기본적으로 유상수선이오나, 구매시점/수선 내용에 따라 수선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. 수선비용발생 시 사전에 미리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
2018-03-26 / 17:18:07
|
12 |
반품/교환/AS |
전화 상담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 |
Q
전화 상담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A
고객센터 상담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~12시, 오후 1시~5시까지 입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 전화 통화가 어려우실 경우, 1:1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상세히 답변 하여 드리겠습니다.
2018-03-26 / 17:17:45
|
11 |
반품/교환/AS |
전화연결이 힘드네요. |
Q
전화연결이 힘드네요.
A
바쁜시간 내주셔서 연락주셨는데 원활한 통화가 되지않아 정말 죄송합니다. 개선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
2018-03-26 / 17:17:18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