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ISURE & GOLF
9 BLOCK
번호 | 분류 | 제목 |
---|---|---|
20 | 반품/교환/AS | 수선하려면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 |
Q
수선하려면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
A
수선은 구매처에 따라 접수처가 상이합니다.
제품 안쪽 품번 확인 후 해당 부서를 확인 해주세요. · "A"로 시작 → 소다/백화점 · "C" 또는"F"로 시작 → 슈스파/아울렛 · "D"로 시작 → 닥스 · "O" 또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→ 온라인사업부 - 소다, 백화점, 아울렛, 슈스파, 닥스 상품은 온라인 구매 상관없이 가까운 매장 방문 후 A/S 접수 - 본사 운영 디자인 제품은 DFD통합 고객센터 온라인사업부로 접수 - DFD통합 고객센터 : 080-780-4500 → 온라인직영몰 1번 / 소다 2번 / 슈스파, 아울렛 3번 / 닥스 4번 - 수선 제품은 해당 사업부로 발송 사업부 : 백화점사업부, 슈스파/아울렛사업부, 닥스사업부, 온라인사업부 주소 : (12791) 경기도 광주시 청석로 288-10 DFD 디자인센터 ※ 수선할 제품과 수선내용, 고객명, 연락처와 주소를 기재한 메모를 동봉하여 택배비 선불 결제 후 해당 브랜드 주소로 보내주시면 제품 입고 확인 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 (왕복 배송비 별도, 고객 부담)
2024-01-25 / 09:17:27
|
||
19 | 취소/환불 | 반품하면 환불은 언제 되나요? |
18 | 배송 |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 |
Q
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
-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~5일 이내 배송됩니다.
- 물류센터 내 재고가 없을 시, 오프라인 매장의 상품을 물류센터로 받아 검수 후 출고하며, 평균 배송일보다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 - 주문 제작 제품은 주문 시 제작이 진행되며, 수령일은 영업일 기준 15일 이내 수령이 가능합니다. - 사이즈별 재고 수량에 따라 배송기간이 다소 차이가 있으며, 2개 이상 주문 시 합포장 불가로 개별 발송됩니다. - 제주 및 산간지역은 배송일이 1~2일 추가 소요되며, 배송비는 추가되지 않습니다.
2018-03-26 / 17:34:01
|
||
17 | 반품/교환/AS |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도 매장에서 교환이나 반품으로 환불 처리가 되나요? |
16 | 주문/결제 | 결제 후 결제 수단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15 | 반품/교환/AS | 수선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? |
14 | 반품/교환/AS | 수선기간은 얼마나걸리나요? |
13 | 반품/교환/AS | 수선비용은요? |
12 | 반품/교환/AS | 전화 상담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 |
11 | 반품/교환/AS | 전화 연결이 힘들어요. |
(주)소다
(464-130)경기도 광주시 청석로 288-10(쌍령동) l TEL 080-780-4500
유선상담시간 오전 9시~오후 4시 l FAX 031-764-3373
통신판매업신고 2023-경기광주-0534 l 사업자등록번호 211-81-21185 [사업자정보확인]
개인정보관리책임 이재호 / 개인정보관리담당 안수정(SSA11@dfd.bizmeka.com) l 대표자명 박현욱
COPYRIGHT(C) 2018 DFD PLUS ALL RIGHTS RESERVED. [이메일 무단사용금지]